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화랑
    카테고리 없음 2022. 8. 17. 13:33

    #외모
    흑발에 금안. 금색이라는 특별한 눈 색깔은 아버지에게 물려받았다. 머리카락은 숱이 많고 진한 검정색에 적당한 웨이브까지 있어 중학생 때 많은 여자 친구들이 화랑의 머리카락을 부러워했다. 뛰어난 미인은 아니지만, 고양이 상만이 지니는 섹시한 매력을 지닌 매력 있는 얼굴 상. 올라간 눈꼬리와 입꼬리가 그 매력을 더해준다. 그 외에 얼굴에 별다른 특징은 없지만, 눈 밑과 볼 부분이 유난히 빨갛다. 입술도 화장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색이 진한 편. 방금 울고 왔냐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성격
    소심하고 순하다. '척'하는 게 아니고 정말. 친구들의 의도가 뻔히 보이는 장난에도 쉽게 넘어가는 편. 장난기도 많지만, 장난을 치려다 역으로 당하는 경우가 많아 정말 소수의 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장난을 친다. 또한 감정기복이 심해서 잘 웃고, 잘 운다. 남들을 대할 때는 백산과 비슷한 점도, 백신우와 비슷한 점도 많다. 모든 사람들에게 따듯하게 대하지만, 필요 없어지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가차 없이 버린다. 아무리 오랫동안 쌓아온 정이 있다고 해도 봐주는 건 없다. 그렇지만 확실히 내 편이라고 여겨지는 사람들에게는 누구보다 친절하다. 그 사람들에는 유한라, 백신우, 백산, 진나비, 콜트, 이연, 이윤 등이 있었다. 특히 이연과 대화하는 모습이 많이 포착된다. 하지만 유한라와는 가치관 차이로 인해 자주 말싸움을 벌이고는 한다. 보통 져주는 편. (동료이기 전에, 자신보다 어린 여학생이니까...)


    #가치관
    내 편은 아끼고, 남의 편은 죽인다. 처음 제로게임에 들어왔을 때부터 이런 가치관을 가지고 있던 건 아니지만, 언제부턴가 변했다. 그렇지만 정작 자신은 자신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듯 하다. 내 편에게는 하염없이 따듯하지만, 남의 편에게는 정말 가차없다. 이런 점에서는 백신우와 닮은 점이 많다. 1분 전까지 같은 팀이었다고 하더라도, 배신을 당하거나 의견 충돌로 다른 팀이 된다면 이야기를 해보지도 않고 죽인다. '소심하고 순하다'는 성격과 모순되는 것 같지만 사람을 죽이면서 어떠한 죄책감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순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 순한 성격에 방심하고 있던 배신자들은 가차 없는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 죽은 시체를 보고도 '잘못해서 죽인 거니까 괜찮아.'라는 생각을 가지는 편. 항상 전원 생존을 목표로 하는 유한라와는 매우 다르다. 유한라가 최강의 아군이라면, 화랑은 최강의 아군은 아니지만 최악의 적군.


    #계기
    사귀던 남자친구의 데이트 폭력으로 19살 때 제로게임에 들어오게 되었다. 평소에도 폭력을 당했지만 화랑은 그를 믿었기에 그의 집으로 향했는데 집에는 유리병이 가득했다. 화랑은 무언가 불길한 마음이 들었지만 의심하지 않고 그와 오순도순 대화를 나누었다. 그리고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그의 손찌검이 또 시작됐다. 그만하라고 외치며 자리를 피하려는 화랑의 눈에 보인 건 유리병을 든 그의 손이었고, 화랑은 그대로 몸이 굳었다. 그런데 그가 집에서 유리병으로 화랑의 머리를 내려치기 5초전, 갑자기 쓰러지고 꺼져있던 컴퓨터가 켜지더니 메일 알람이 울렸고, 들어가보니 제로게임 초대장이었다.(이런 애가 게임에 들어오면 좋겠다는 러브미의 판단으로 남자친구를 기절시키고 메일을 보낸 것. 화랑은 이 사실을 알고 러브미를 은인으로 여긴다.) 상황파악도 하기 전에 남자친구가 이상한 소리를 내며 깨어나길래 곧바로 집 밖으로 뛰쳐나왔다. 그랬더니 눈 앞에 보인 게 커다란 엑스자가 그려진 이상한 문. 그리고 화랑은 무언가에 이끌린듯 문을 열어 제로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Designed by Tistory.